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4차산업 시대 미래 청소년 역량 강화과정
    청소년 교육/창의력 개발 2019. 11. 23. 00:39

    (1) 교육명: 레고 마인드스톰으로 로봇 만들기

    - 교육 대상: 초등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2) 교육명: 누구나 앱인벤터로 모바일 앱 만들기

    - 교육 대상: 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3) 교육명: 자율주행 자동차 설계 및 체험

    -교육 대상: 초등학생/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4) 교육명:  상상 날리기, 드론으로 꿈을 날리다.

    - 교육 대상: 초등학생, 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5) 교육명: 아두이노로 배우는 창의 소프트웨어

    -교육 대상: 초등학생/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6) 교육명:  개념설계/Triz 기반의 창의력 개발 과정

    - 교육 대상: 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7) 교육명: 마인드스톰을 이용한 인공지능 색(color) 분류기 개발

    -교육 대상: 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

    - 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8) 교육명: 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미세먼지 예측 시스템 개발

    - 교육 대상: 고등학생/대학생/일반인

    - 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9) 교육명: 온라인 마케팅 및 브랜드화 전략

    -교육 대상: 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/성인

    -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 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10) 교육명: 3D 프린터 기반 부품 만들기

    -교육 대상: 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/성인

    -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 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(11) 교육명: 빅데이터 및 AI(인공지능) 이해 및 실습 체험과정 

    -교육 대상: 중학생/고등학생/대학생/성인

    -교육일정: 1~2일 소요(이론/실습/체험), 심화 선택과정

     

     

    *엔지니어링 스쿨 대표이사- 현재, 한국과학창의재단 과학기술분야 진로컨설턴트 및  청년정책위원 역임중.  

     

     

    자세한 상담 및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아래로 연락 주십시요. 감사합니다. ^^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 

    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